생활상식: 도마나 칼 비린내 없애는 방법, 전자렌지 찌든 때 없애는 방법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5. 2. 18:50 시사
반응형

 

전자렌지 내부의 찌든 때 없애는 방법: 큰 그릇에 뜨거운 물을 담아, 전자렌지 뚜껑을 연채로 2~3분 가열한 다음 세제를 묻힌 스폰지로 내부를 깨끗히 닦은 후 깨끗한 행주로 닦아내면 되하는데요 유의해야할 것은 반드시 건조할때까지 렌지 문을 열어두어야 냄새가 발산된다고 기도하고. 레몬 껍질을 넣고 데워도 냄새가 제거 된다고 하네요! 또한, 알코올을 묻힌 헝겊으로 닦아 내도 되고 홍차나 보리나 한잔을 넣고 가열해 냄새가 제거된다고 하네요! 

샤워기가 습기로 녹쓸어 물이 잘 나오지 않을 때는? 뜨거운 물에 식초 한컵을 넣고서 녹쓴 샤워기끝을 돌려서 분리시킨 다음 녹쓴 양쪽 모두를 담궜다가 솔로 녹쓴 곳을 닦아서 끼우면 물도 잘 나오게 되고 위생산 깨끗해진다고 하네요! 

도마나 칼 비린내 없애는 방법: 세제를 묻혀서 뜨거운 물로 씼어 낸 뒤 찬물로 헹군 후에 레몬으로 도마와 칼을 문질러 준뒤에 다시 한번 물로 헹구면 비린내가 싹가신다고 해요! 

프라이팬, 도마, 냄비의 생선 냄새를 없애는 방법: 프라이펜인 경우에는 생선 조리 후에 간정을 조금 부으면 생선 냄새가 제거가 되고 냄비의 경으에는 차 찌꺼기에 물과 함께 10분 남짓 정도 끓이면 냄새가 제거 된다고 해요. 도마의 경우 생강, 레몬, 즙, 식초등을 이용하게 되면 냄새가 제거 된다고 하네요! / 작아진 비누 조각을 크게 만드는 방법은? 비누 조각을 용기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가열하게 되면 커져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