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요덮밥 아이센스pc방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9. 29. 17:13 라이프
반응형

치킨마요덮밥


아이센스피시방에서 먹은 치킨마요덮밥

요즘 피시방 식사가 정말 컬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비주얼만으로도 그냥 끝.이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네요 ㅎㅎ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거든요

왠만한 식당에서 사먹는 한끼보다 정말 ! 더 괜찮더라구요

비주얼의 완성이 마요네즈인 것 같은데 정말 맛있게 뿌려져 있으니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아이센스 피시방이 모두 같은 메뉴인진 모르겠지만. 아니 같은 메뉴겠죠?

다른데보다도 밥종류의 컬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해 보이기도 하고 요리하는 과정이나 가져가주는 것을 보더라도 말이죠

피시방에서 먹는 밥은 정말 맛있죠 

먹어본 사람들을 알겠지만, 어디가서 먹는 것 보다도 맛있는 그런 곳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아니 예전부터도 피시방에서 밥종류나 먹을 것들을 많이 팔고 있네요

점점 피시방이 진화하고 있는 것을 느낄 수가 있네요








피시방의 밥 컬리티가 정말 뛰어나서

식사하러 가도 되겠어요 ㅎㅎ 인터넷쇼핑이나 겜 잠시하면서 말이죠

피시방에서 먹는 밥은 정말!!

인터넷검색이나 겜하면서 밥먹다가 또 겜이나 검색하다가

먹고 쉬고 먹고 하는게 정말

피시방에서의 재미죠 !

정말 만원이면 밥류, 음료, 기타+@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좋네요!

밖에서는 이런 만족 느끼기가 쉽지 않은데 말이죠!

아이센스pc방에서의 한끼식사 정말 괜찮습니다 ㅎㅎ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