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동 홍콩반점, 해물육교자 출시 기념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10. 28. 21:21 라이프
반응형

홍콩반점


해물육교자 출시 기념해서

새로 세트가 나왔네요! 나왔다고 하기보다 이벤트로 하는 것 같은데요

몇천원 저렴하게먹을 수 있는 세트 구성입니다.

쟁반짜장+탕수육 소+해물육교자 해서

26,000원구성을 4천원 할인해서 22,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세트 구성입니다.




쟁반짜장홍콩반점



쟁반짜장의 비주얼

넓게 펼쳐진 모습이 정말 먹기 좋게 보이네요!

야채도 많고 해서 정말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셋정도가 먹기에도 괜찮은 양인 것 같아서 좋구요!

2인분이라고 되어 있긴 하지만 여러개 시켜서 먹기엔 이정도면 정말 안성맞춤이네요

맛도 매운맛 순한맛 고를수가 있는데

애들하고먹으시려면 순한맛이 낫겠고

그냥 성인이 드시는거보면 매운맛이 먹을만 한 것 같아요

매운맛도 엄청 맵거나 그런편은 아니구요!






짬뽕



이것은 추가적으로 시킨 짬뽕의 모습입니다

푸짐해 보이네요

칼칼하게 먹으실분들은 고춧가루 더 넣어서 드셔보세요

그냥 먹기엔 조금 맛이 약할 수도 있습니다.

무난한 짬뽕의 맛이라 좀더 자극적인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춧가루를 더!




탕수육


언제나 탕수육은 사랑입니다 ㅎㅎ

홍콩반점의 탕수육은 정말 가격대비해서도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말랑말랑하니

바삭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소 호불소가 있을 수도 있긴 하지만

소스다 달콤하니 맛있고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교자만두


이것이 이벤트로 나온 해물 육교자! 교자만두 ? 처음 먹어봤는데요

안에 정말 꽉차서 알차게 들어가 있었어요

맛도 훌륭한편이구요

매우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