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시흥동 맛집]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 배달의민족에서 배달까지!

Posted by 마이바티스
2018. 9. 30. 20:47 라이프
반응형

걸레만두





금천구 시흥동 대명시장쪽에 위치한

시흥동에 살았던 사람이라면 그 이름은 한번쯤은 아니 가봤다면

두번 이상은 가봤을 그러한 추억의 맛집이다.





금천구시흥동



변하지 않은 간판의 모습

걸레만두란 이름이 흔하게 불려서

가게의 이름인

떡볶이랑 걸레만두랑이라고 잘 불리진 않지만 ㅎㅎ

주로 걸레만두라고 불러지는 곳이다.







배달의민족



오!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떡볶이랑 걸레만두에서 직접 배달은 안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시행하는 배민라이더스에서 배달을 하는것 같습니다

당연히 배달료가 붙긴 하겠죠^^

그래도 신기하긴 하네요


최소주문금액은 15.000원입니다.

배달팁이 따로 몇천원정도 들구요


시킬수 있는 메뉴들로는


1. 기본세트: 15,000원

떡볶이 1인분+만두 3장+계란2장+순대1인분+쿨피스 1개 입니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추가로 곱빼기추가나 계란 추가 가능


2. 떡볶이 많이 세트

떡볶이 2인분 + 만두 3장 + 계란 3개 + 순대 1인분 + 쿨피스 1개


3. 만두 많이 세트

떡볶이 1인분+만두 7장+계란3개+순대 1인분+쿨피스 1개



이렇게 3세트가 있구요


추가로 순대 3,000원

만두: 900원 추가로 시킬 수가 있습니다 ㅎㅎ










위에서 본 것처럼 식당 내부에 있는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ㅎㅎ

항상 그자리에 있는 메뉴판이네요 !!

아참!!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만드는쪽 내부의 모습!

가게는 작은편이에요!!

한~! 10분?남짓 앉으면 꽉차는 정도?

테이블 회전이 빠른 편이라 

혹시 기다려도 금방드실 수 있을거에요!









짜자잔~!드디어 나온 떡볶이(걸레만두) 1인분 3접시 와 순대 ㅋㅋ

와 정말 추억의 맛 그대로라 너무 좋네요

종종 가긴 하는데


이맛이 사실 대단한 맛은 아닌데 먼가 땡기는 그런 소스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청 달진 않으면서도 달게 느껴지고 여기만의 소스 비법이 있는지

여기 나름의 소스 맛이 있습니다.

떡볶이도 우리가 흔히 먹는 떡볶이의 맛이 아니구요


게다가 가게 이름 답게 걸레만두가 정말 추억의 맛입니다 ㅎㅎ

보기엔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는데요

추억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대단하진 않지만 추억의 맛을 가지고 있고

소스맛이 자주 생각이 나네요


제대로 드시려는 분은 곱배기에다가 걸레만두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걸레만두의 비주얼! ㅎㅎ

정말 걸레만두에서 추억이 있는 분이라면

시흥동 걸레만두 하면 다들 알고 계시더라구요

추억 회상하시러들 와보세요~






순대걸레만두


순대고 같이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