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통에 악취날때? 냉장고 금식 냄새 없애는 방법? 생활상식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5. 2. 16:32 라이프
반응형

생활상식

몇가지 생활상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생활적으로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많이들 알고 계신 부분도 있겠지만 말이죠!

1. 쌀벌레 방지 방법: 쌀 통에 숯을 넣어 두어서 쌀벌레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하구요.또한,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중에 페로몬트랩이라는 제품이 있는데 화랑곡나방, 쌀벌레등만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쌀통에 숯을 넣어 두는 것도 방법이겠고 페로몬트랩을 통해 잡는 것도 방법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 생선 구운 냄새 없애는 방법: 생선을 구운 후라이팬에 진간장을 몇방울 떨어 트리면 열에 수증기가 강하게 치솟으면서 생선 냄새와 비릿내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여 싹 가시게 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필요한 알짜 팁인 것 같네요!!       3. 냉장고 음식 냄새 없애는 방법: 커피나 원두 커피 찌꺼기 등을 커즈에 싸서 넣어두게 되면 음식 냄새를 흡수하여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부분은 많이들 알고 계신 방법중의 하나인것 같네요 또한, 못쓰는 빵을? 후라이팬에 태워서 냉장고에 넣어주면 탈취제 거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전자 추천 ㅎㅎ

4. 냉장고 세균 없애는 방법: 일단 세균 없애는건 청소가 가장 먼저 선행되어야 한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10원짜리 동전을 냉장고에 넣어두게 되면 향균 및 세균을 멸균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10원짜리!!     5. 부엌에서 기름, 음식 냄새 없애는 방법: 녹차 잎을 냄비에 살짝 볶아 그 향기를 집안에 골고루 쏘이게 되면 찌든 냄새가 쉽게 가신다고 하네요!!       6. 쓰레기통에 악취가 날때는? 젖은 쓰레기 통에 악취를 없애려면 알콜을 뿌려주면 냄새가 싹 가신다고 하네요!

7. 보온병 내부를 깨끗이 닦으려면? 정말 보온병이나 그러거 사면 고민들이 많을텐데요 내부 세척문제입니다. 이게 잘 닦일 수 있을까?.고민도 많이 하게 되고 말이죠! 쌀알 한줌을 보온병에 넣고 뚜껑을 닫은 후에 흔들어 준다음 물로 헹궈내게 되면 깔끔하게 씻겨진다고 합니다! 깨알 팁인 것 같습니다.    8. 찌든 빨래 삶을 때는 ? 찌든 빨래 부위에 소금을 듬뿍~발라 오므려서 삶으면 (세제나 비누 칠해서 빤 후에 세제나 비누 칠 다시 해서 삶을때) 말끔히 떄가 빠진다고 하네요! 9. 화장실 청소 방법: 샤워구멍, 세면대, 하수구, 물때 등에 식초를 조금씩 떨어트리고, 닦을 곳은 닦고 구멍에 들어간 식초의 성분에 의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에 붙은 이끼가 소독되어 악취가 제거 되고 나중에는 물을 흘러 내려서 씼어주면 깨끗해진다고 하네요!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