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커피원두]원두 갈아갈수 있다!!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5. 17. 16:24 라이프
반응형

이케아 커피원두

이케아에서 커피 원두를 갈아갈 수 있다는거 아십니까??

가구파는 곳에서 커피  원두는 무슨애기?라고 하실 수 있지만 이케아에서도 커피원두를 팔고 있습니다. 가구가 있는 곳에는 팔지 않고 계산하고 나오면 핫도그 파는 쪽 부근에 식료품 파는 곳이 있는 데 그곳에서 쿠키, 초콜릿, 핫도그 재료, 등등 수많은 식료품을 팔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커피 원두를 두가지 종류?팔고 있는데요. 처음에 원두가 되게 싸구나 하면서 관심있게 보다가 커피원두를 갈아서 갈 수 있게끔 기계가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설명서 보시면서 하시면 누구나할 수 있기 때문에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원두를 위에 잘 넣으시고 흘러내리지 않게 봉지를 잘 받쳐 있어야해요. 원두가 들은 봉투에서 원두만 넣고 그 산 봉투로 원두 가루를 받아내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잘 사용하시길 바래요 250g에 6,900원 정도 하더라구요. 메이커 매장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많이 저렴하고 실제로 커피맛도 괜찮았습니다. 거의 비싼 커피 한잔의 가격인데 6,900원이면 집에서 많이 먹을 수 있겠네요!! 

이케아에 가면 정말 가구만 생각할 수 있는데 가구 뿐만 아니라 소소한 인테리어 관련된 것들도 엄청 많고 실생활에 필요한 것들도 많이 팔고 있어더 좋더라구요, 그냥 가구만 파는 곳이다?. 조립식? 만 하면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을 것 같은데 사지 않으려고 갔으면서도 돌다보면 살 게 생기게 만드는 것이 바로 이케아 입니다., 소소하지만 필요한 것들이 보이기 마련입니다., 제대로 이케아 천천히 구경하면 2~3시간은 구경할 수 있겠어요!!1 중간에 음식 파는 곳도 있어서 점심, 저녁 혹은 간식으러 먹을 수도 있겠구요! 이케아 레스토랑도 많이 유명한데요. 개인적으론 이케아 레스토랑의 식사 맛이 조금은 한국적으로 개선됬으면좋겠어요. 다소 맹맹한 심심한 것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케아 처음 오픈하고 나서 메뉴가 많이 바뀌고 변화하고 있긴 합니다!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