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추천과자] 꼬북칩 인절미

Posted by 마이바티스
2020. 5. 3. 15:02 라이프
반응형

오리온 꼬북칩

오리온: 꼬북칩 달콩 인절미맛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리온의 꼬북칩 과자인 인절미 맛과 콘 스프맛. 이게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12개국등에 수출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중국에서는 현지명인 량리거랑으로 출시되어 8000만봉 이상 돌파했고(지금은 더 팔렸겠지만), 대만에서는 600만봉 이상 팔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특히 중국에서는 현지 입맛에 맞춰서 마라새우맛도 출시 되었다고 해요!!머 얼마나 맛있다고 과자인데 맛있으면 얼마나 맛잇겠냐..의문을 제기할 수 있지만 제가 얼마전 처음? 핫한것을 모르고 그냥 딱 땡겨보이길래(?) 하나 사서 가져가서 먹었더니 한입 먹는 순간...아..!!! 인생과자 나왔구나 ㅎㅎ 생각이 들었습니다. 허니버터칩 열풍일어날때 사실 개인적으로 허니버터칩이 맛있긴 했어도 그당시 그럴정도로 귀했었나 생각이 들었는데요. 

꼬북칩 인절미 맛을 먹는 순간..와 이건 진짜 박스채로 사서 두고두고 먹어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얼마나 개인적으로? 맛있으면 이걸 사설 토요일 저녁 늦게 11신가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내일 갈 수가 없어서 다시 옷갈아입고 나가서 꼬북칩 인절미맛 찾아 나서서 사왔다는....엄청 나가기 귀찮았는데 말이죠..!! 과자 한입 먹기에 정말 최적화 되어 있고 4겹으로 되어있는데 식감또한, 괜찮구요 무엇보다도 첫 느낌 끝느낌 입안에서 춤출때 그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절미맛 과자들을 좋아한는데 적절하게 묻어 있고 말이죠!!  처음에는 콘스프맛이 나왔다가 인절미맛은 2019년 12월에 나왔다고 하네요! 얼마 되지 않았네요!!! 여담으로 마마무 회사에서 이 과자를 좋아한다고??하네요 

아직 안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 속는셈치고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개인적으로 인절미 맛들을 넘 좋아해서 설빙도 최애 빙수가 인절미 빙수일 정도로 좋아합니다, 물론 다른 것도 좋아하긴 하지만 인절미 빙수 에 연유 넣어 먹다보면 정말 그 달콤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다른 것들은 과일로 커버가 되는데 이것은 인절미 하나만으로 커버가 되니!! 암튼 인절미 종류의 제품들을 정말 좋아해서!! ㅎㅎ

반응형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